빌드업 투표하기 방법 온라인 문자 방청 신청 다시보기
빌드업 투표하기 방법 온라인 문자 방청 신청 다시보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고 나면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 서보이벌 투표하기 방법 온라인 문자 방청 신청 다시보기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빌드업 투표하기 방법 온라인 문자 방청 신청 다시보기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빌드업 투표하기 방법 방청 신청 다시보기
빌드업 투표하기 방법 방청 신청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빌드업 온라인 투표 바로가기
✅빌드업 다시보기 바로가기
‘빌드업’은 CJ ENM, 오르카뮤직, 그리고 지니뮤직이 함께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보컬 실력을 가진 사람들을 모아 최고의 보컬 보이 그룹을 만들어내는 새로운 형식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MC로서 활동하는 이다희는 녹화를 진행하면서 보컬 실력이 뛰어난 참가자들에게 감탄하며, 보는 이들이 ‘이런 친구들이 어디 숨어있었지?’라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며 프로그램의 매력을 언급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다희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감동적인 무대에 눈물을 흘린 적도 있었다고 밝히며, 심사위원들의 다양한 색깔과 리액션도 ‘빌드업’의 매력 포인트라고 언급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은광은 이다희를 찬양하며 프로그램에 빛을 발하는 명MC라고 칭찬하였습니다.
빌드업 심사위원 누구?
빌드업 심사위원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빌드업 온라인 투표 바로가기
✅빌드업 다시보기 바로가기
‘빌드업’이라는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을 전면에 내세워, 그들의 매력을 끌어낼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합니다.
심사위원으로 나선 이석훈은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에 감동하며, “노래만으로 보여지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참가자들의 실력과 그 이상의 재미와 감동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본방 사수를 통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렸습니다.
또한 솔라는 참가자들의 개성과 매력이 무대에 묻어나오는 점을 칭찬하며, “‘빌드업’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가 많아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라고 전했습니다.
서은광도 “정말 깜짝 놀랄 만큼 촬영을 진행했다”며 첫 촬영의 감동을 전하고, “최종화까지 간다면 100점짜리 프로그램으로 완성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웬디와 백호는 이번 ‘빌드업’을 통해 처음으로 심사위원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웬디는 “처음 심사를 하는 것이지만, 참가자들의 하모니, 팀 구성, 가사 전달력, 감성,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보며 너무 재밌었다”라며 첫 녹화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백호 역시 “나뿐 아니라 모든 심사위원들이 진심으로 임해주시는 것이 느껴지며, 참가자들 중에서도 우리랑 비슷하게 데뷔했던 분들의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처럼 ‘빌드업’은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과 매력을 진심으로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며, 심사위원들의 감동과 기대를 한데 모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함께 보면 유용한 포스트
✅경기도 더경기패스 신청 발급 시기 대상 조건 구입 구매 이용 사용 환급
✅서울시 기후동행카드 신청 구입 판매처 구매 발급 이용 제외 충전 사용 환불
✅2024 설 기차표 승차권 코레일 KTX SRT 예매 예약 일정 위약금 전화 예매 바로가기
✅신생아 특례 구입자금 전세자금 대출 신청 대상 주택 소득 금리 한도 대환
빌드업 투표하기 방법 온라인 문자 방청 신청 다시보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